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개비의 매직하우스 여자 아이들 선물 후기

반응형
조금 있으면 5월 5일 어린이날이 다가오는데요. 다들 아이들 선물은 준비 잘 하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치원,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여자아이 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법한 아이템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넷플릭스에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비의 매직하우스입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장난감들이 롯데마트에 있는 토이저러스에 입점했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평소에 장난감 사달란 말을 잘 하지 않는 편인데 본인 생일에 개비의 매직하우스를 갖고 싶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언박싱 장면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크기가 아주 큰 편입니다. 완전 어렸을때 갖고 놀던 쏘서, 에듀테이블 시기 이후로 이렇게 큰 장난감은 처음 들여봐요. 그래서 매직하우스를 보관할 만한 장소가 있는지 고민해보신 후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희집은 책상 옆 바닥에 그냥 둡니다ㅠㅠ 사이즈가 800*125*623이라고 해요.

개비의 매직하우스에는 기본적으로 개비 인형 하나, 판다냥 하나의 피규어가 들어 있습니다. 커다란 개비의 하우스는 총 4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각각 공간에서 같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소품도 몇 가지 들어 있어요. 이를테면 세면대, 변기통, 미끄럼틀, 텐트,  매트, 고양이상자, 식탁 정도가 되겠네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역시 다른 장난감들처럼 별도의 상품을 구입하면 개비의 매직하우스 문 쪽에 추가로 설치하여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는 뒤에 배경판을 종이로 꽂아줘야 한다는 점이 약간 부실하다고 느껴졌는데 아이들은 잘 가지고 놉니다. 저희는 국내에서 파는 것보다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것이 훨씬 저렴했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구입했습니다. 한 8만 원 정도 지불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저희처럼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노래가 영어로 나온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처음 박스를 열어보면 너무 당황스러우실 거예요. 커다란 집이 뻥뻥 뚫려있으니까요. 여기 커다랗게 뚫려 있는 구멍에 종이로 만든 배경지를 꽂아 넣어 주시면 공간이 완성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좀 많이 아쉬워요. 놀다가 어린 동생이 종이를 빼버리거나 구기거나 하기때문이죠. 애초에 이 구멍이 막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동생이 개비의 매직하우스 배경지를 빼내는 모습

저희는 둘째가 하도 배경지를 빼버려서 아예 빼서 치워놨어요. 배경지를 빼놓고 놀아도 잘 놀긴 하는데 가끔 구멍 난 벽 쪽으로 피규어들이 떨어지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왜 뚫어놔 가지고.... 워낙에 큰 제품이라 무게 때문에 뚫어놓았을까요? 

개비의 매직하우스에 가장 큰 특징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내릴 수 있다는 것인 것 같아요. 매직하우스 바닥 가운데에 분홍색 하트 버튼을 누르면 개비의 매직하우스 노래가 나와요. 국내판은 한국어로 노래가 나온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는 자동으로 올라가지는 않고 수동으로 작동해야 해요. 손으로 올리면 되는데 층별로 멈출 수 있어요. 밑으로 내려갈 때 톡 치면 쾅하고 1층까지 단숨에 떨어져서 큰 소리가 납니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잘 갖고 노는 개비의 매직하우스입니다. 여자아이들은 인어냥을 많이들 좋아하던데.. 개인적으로 개비의 매직하우스 대신 피규어만 사서 리틀미미 가방호텔이나 가방스쿨과  호환해서 갖고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뭔가 커다란 선물에 커다란 생색을 내고 싶으시다면 매직하우스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틀미미 가방호텔, 가방스쿨 후기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틀미미 가방호텔, 가방스쿨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아이들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리틀미미 인형을 소개해드리라고 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작년 어린이날 이모부에게 리틀 미미 가방호텔과 리틀미미 가방

glloinsigh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