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에서 구매한 노시부 찰떡 보관함

반응형

노시부를 넣어둘 찰떡같은 보관함 다들 갖고 계신가요? 저는 2년 넘게 사용하고 있지만 구입할때 받아온 쇼핑팩에 넣어서 보관해왔어요. 여행을 갈땐 아이 출산하면서 받았던 동탄제일병원 가방에 챙겨다녔고요. 이 가방이 딱 맞아서라고 하기 보단 여기에 넣으면 들어는 가니까 넣어서 들고다녔던것 같아요. 

그러다가 노시부를 넣으면 찰떡이라는 다이소 판매 제품인 세제통 글을 맘카페에서 보게 됩니다. 그리고 다이소 갈 일이 생길때까지 참다가 얼마 전 드디어 볼일이 생겨 함께 모셔왔어요. 다이소에서 수납함 말고 세탁세제 쪽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세제 케이스입니다. 스푼도 들어있어요! 스푼은 흠... 딸내미들 편백놀이 할 때 쓰라고 줘야겠어요. 노시부 보관하려고 2천원 쓴게 좀 어이없긴 하지만 그래도 2년 넘게 쇼핑백에 방치되어있던 것을 생각하면 참 잘한 소핑인 것 같아요. 이제 그 쇼핑백은 보내줘야겠습니다. 

드디어 칼각 맞춰 노시부를 보관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앓던 이가 빠진 기분입니다. 구성품까지 똑알맞게 들어갔어요. 심지어 손잡이 잡고 들어도 노시부 본체가 흔들림이 없네요. 뚜껑까지 닫으니 더 깔끔해져요, 여행갈때 들고 다니기도 편할 것 같아요. 가방에 보관했을 땐 이리저리 치여서 고장날까봐 걱정됐거든요. 다이소 갈 일 생길때까지 기다렸었는데 이거 사러가는게 다이소에 갈 일이었었나봐요.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세제통이라고 써붙여놓은 스티커도 손쉽게 제거했어요. 잘 떨어지는 스티커더라고요:) 저처럼 노시부 엉망으로 보관하셨던 분들은 다이소 세제 케이스 추천 드립니다. 완전 찰떡이고 콩떡이고 난리난다고요!

 

◎함께보면 좋은 글

노시부 콧물흡입기와 석선팁 리뷰

 

노시부 콧물흡입기와 석선팁 리뷰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노시부를 살까 말까 고민하시다가 후기 좀 찾아보려고 하셨죠? 요즘 애들 호흡기질환 때문에 예약이 꽉 차 소아과에 가기도 힘들더라고요. 저희 지역 소아과는

glloinsigh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