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 속초는 A, B, C, D 총 4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하고요, 시간당 2만원이 추가된다고 해요.
물놀이하러 오셨으면 수영장 1부 마감시간인 1시이니 오전에 두어시간 물놀이 더 하다가 2~4만원 정도 추가해서 레이트 체크아웃 하는 것도 합리적여 보이네요.
체크인은 3신데 입실시간 다가와 로비에 가면 어마어마한 인파에 할말을 잃게 됩니다.
그래서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요.
저희가 A동을 선택한 이유는 키즈락과 AV룸이 있는 건물이라 아이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서였어요.
직원분이 A동을 추천해주셨어요.
키즈카페같은 공간이 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실상은 재밌는 설치기구는 수리 중이라 놀지 못했어요. 차라리 B동이 좋아보여요. B동 1층에 식당이 있기 때문이예요. 다른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방 안에서 취사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조리도구나 설거지용품을 쓰려면 B동 1층에 가야해요ㅠㅠ
A동에서 바라본 수영장 뷰입니다. 수영장과 사우나는 아래에 있는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체스터톤스 속초 수영장, 사우나 후기 및 이용 안내
7월 초 성인2, 초등학생1, 유아1명이 함께한 체스터톤스 속초 수영장과 사우나에 다녀온 개인적인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수영장은 야외에 있어요. 체스터톤스가 총 4동이 있는데 그 가운데에 있
glloinsight.com
A동 1층에 있는 공용 공간이예요. 앉아서 책읽을 공간이 있어요. AV룸도 있는데 AV룸엔 보드게임 몇개와 닌텐도를 할 수 있는 커다란 티비가 있더라고요. 저흰 갈때마다 누가 사용 중이라 이용해보지 못했어요. 가족단위로 와서 영상을 보는 것 보단 닌텐도를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티비는 하나밖에 없지만 제법 큰 티비였어요,
A동 1층에 있던 키즈락 내부 사진입니다.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데 퇴실을 앞둔 분들이 시간을 보내다 가시더라고요. 짐 다 챙겨서 나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루프탑입니다. 간단하게 간식같은 것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데크에 몇 개 고정되어 있어요. 딱히 뷰가 좋거나 하진 않아요. 수영복 말리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밤에 오면 야경보기 좋다던데 아이들과 함께 왔다 보니 그럴 시간이 없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되시는 분들인 밤에 올라와 맥주 한 잔 하면 운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