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틀미미 가방호텔, 가방스쿨 후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아이들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리틀미미 인형을 소개해드리라고 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작년 어린이날 이모부에게 리틀 미미 가방호텔과 리틀미미 가방스쿨을 선물 받았어요. 여태까지 아이가 받았던 선물들 중 반응이 가장 좋았어요. 

 


리틀미미는 미미인형의 미니어처 버전 같이 작은 마론인형인데요. 인형이 작아서 그런지 소품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귀여운 거 좋아하는 여자 아이들이 보자마자 신나는 비명을 지릅니다. 예전에 콩쥐레빗을 사줬던 적이 있는데 그건 토끼가 캐릭터라 공주를 좋아하는 우리 집 딸의 취향이 아니어서 소품만 가지고 놀았거든요. 그런데 리틀미미는 공주 같은 게 좋은지 1년이 지난 지금도 엄청 잘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리틀미미 가방스쿨, 가방호텔을 들고다니는 꼬마들. 가방호텔에 들어있던 예쁜 스티커는 언니가 가방스쿨에 다 붙임 ㅠㅠ

가끔 할머니댁에 놀러갈 때 이 장난감을 챙겨가기도 합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간편히 챙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인형과 소품을 가방에 쏙 넣어 아이 스스로가 들고 갈 수 있기 때문에예요. 할머니네 가면 장난감이 없어 심심하다고 하는데 가방을 가지고 간 날에는 심심하다는 말이 덜 나옵니다. 할머니 하고 인형놀이를 하고 놀 수 있으니까요.

리틀미미는 신데렐라 발레리나 빨강망토 등등 작은 테마로 인형과 간단한 소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추가로 구매할 수가 있어요. 그렇게 몇 가지 테마를 추가해서 구매하면 더욱더 풍부한 역할 인형 놀이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옷과 신발이 추가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옷 갈아입히는 놀이로만 한참을 갖고 놀기도 해요. 

소품들이 워낙에 작기 때문에 둘째가 있으니 정리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칸칸 나뉘어져 있는 수납함에 한 번에 수납하고 있습니다. 인형이 작아서 그런지 크지 않은 수납함에 제법 많이 들어가서 정리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이 수납함은 스너지 칸칸칸 인데 예전에 맘카페에서 플레이도우 크리에이티브 책상 구성품을 넣어두기 좋은 상자로 유행하기도 했어요. 나중에 플레이도 도구 넣어 보관한 모습도 포스팅해볼게요.

리틀미미 가방호텔 펼친 모습.

리틀미미 가방호텔을 펼쳤을 때 모습이에요. 밑에 수영장도 있고 브런치 메뉴, 전화기, 샤워용품 등 소품이 많은데 보이는 것만 골라서 포스팅해봅니다. 침실, 거실, 수영장, 욕실, 드레스룸,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리틀미미 가방스쿨 펼친 모습

리틀미미 가방스쿨 펼친 모습입니다. 가방스쿨도 구성품을 다 꺼내지 않고 보이는 대로만 꺼내봤어요ㅎㅎㅎ 저희 아이들인 신레렐라, 발레리나, 빨간 망토 등 추가적으로 선물 받은 리틀미미 팩들이 많이 있어서 소품이 너무 많아요 ㅠㅠ 골라내기 힘들어서 기억나는 몇 개만 올려놔 보았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가방 두 개를 모두 펼쳐 이어놓고 놀이해요. 두 제품 공간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만 열어놓고 놀이할 때보다 훨씬 확장된 스토리로 놀이를 합니다. 저희 집에는 리틀미미 말고도 미미 이층 집과 개비의 매직하우스도 있는데요. 이 두 제품보다 리틀미미가 좋은 점은 부피가 작기 때문에 보관하기가 쉽다는 점입니다. 둘은 장난감 진열장에 들어가질 않거든요... 조카의 어린이날 선물이나 생일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은 리틀미미 꼭 고려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